귀사를 지원하기 위한 도구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IDS 서비스는 고도로 숙련된 기술 전문가가 귀사의 시스템을 백업하고 정상적으로 작동되도록 도와드릴 것입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귀사를 전담하여 지원해드립니다.
IDS의 지원 서비스
믿을 수 있는 보장 범위
-
- HP 공인 기사
- 고객 장치를 가장 잘 아는 전문가가 능숙하게 하드웨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수리 업무를 처리합니다.
-
- IT 비용 절감 및 예측 가능성 개선
- 장치를 구입할 때부터 케어팩 서비스를 적용하면 예산 관리
가 수월해지고 나중에 많은 비용이 들어가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
- 장치 가동시간 증가
- 효율적인 서비스와 지원을 통해 장치를 계속 원활하게 사용하고 직원 생산성을 높이십시오.

IDS 서비스 프로세스
-
- 분석
- 귀사의 운영 방식을 파악하고, 직원들의 인쇄 목적과 시점을 점검하고, 최적화하기에 적합한 부문을 가려냅니다.
-
- 계획
- 귀사와의 협력을 통해 귀사의 인쇄 환경에 꼭 맞는 종합적인 맞춤형 계획을 도출합니다.
-
- 설치
- 귀사와의 협력을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정보 흐름을 개선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솔루션을 사용하여 계획을 구현합니다.
-
- 관리
- 귀사와의 협력을 통해 자산 성능을 분석하고, 요구 사항의 변화에 따른 개선 영역을 가려냅니다.
IDS는 서비스팀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합니다.
항상 즉각 적인 대응이 가능한 케어 센타(원격 지원, 실시간 서비스 현황 파악 및 조치)를 구축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습니다.